고객센터 CUSTOMER CENTER

새소식

    ZEUTSCHEL(조이첼) - ZEIT 출판그룹의 "독일 베스트 산업" 이니셔티브로 선정
  • 관리자 
  • 01-05 
  • 72 
    f2f7b11573b4a2d7360f1f4a594c4554_1704434427_11.png
     



     Zeutschel은 ZEIT 출판 그룹의 "독일 베스트 산업" 이니셔티브로 선정되어 독일 중소기업의 성과와 글로벌 입지를 인정하고 있습니다.


    튀빙겐, 2023년 12월 19일 – ZEIT 출판 그룹의 이니셔티브인 "Germany Standard"은 Zeutschel을 독일 산업의 아이콘으로 선정했습니다. 저명한 비즈니스 심사위원단에 의해 선정된 튀빙겐에 위치한 이 회사는 "독일 베스트 산업" 상을 받았습니다. 이들은 혁신적인 힘, 창의성, 회복력을 대표하는 52개의 글로벌 시장 리더입니다. 이 지역에 깊이 뿌리내린 "독일 베스트 산업"은 일자리를 창출하고 신제품을 개발하며 경제를 계속 운영합니다. 홍보인이자 기업가인 Florian Langenscheidt 박사는 베를린의 Hotel Adlon에서 Zeutschel 전무이사 Christian Hohendorf에게 트로피를 수여했습니다. Zeutschel은 또한 독점 그림책인 "Germany Standard - 독일 베스트"에 항목을 받게 됩니다.


    “우리는 이 상을 받게 되어 매우 기쁘고 매우 자랑스럽습니다. 이전 경영진과 개발, 생산, 관리, 판매 및 마케팅 부문에서 의욕적이고 헌신적인 직원들에게 큰 감사를 드립니다.


    '독일 산업 최고상' 상은 그들의 업적에 대한 마땅한 인정과 감사이며 우리에게는 미래에 대한 열망과 의무입니다.”라고 크리스티안 호헨도르프는 시상식에서 설명했습니다.


    히든챔피언이 등장하는 독점 일러스트


    Zeutschel은 도서 프로젝트 "독일 표준 - 독일 베스트 산업"의 초판에도 등장했습니다. 튀빙겐에 본사를 둔 이 회사의 독특한 기업 역사는 국제 환경에 맞게 독일어와 영어로 4페이지에 걸쳐 설명되어 있습니다.


    출판사 Dr. Florian Langenscheidt는 책 출간을 기념하여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수십 년 동안 성장, 번영, 혁신의 기관차는 누구였습니까? 특히 산업계, 민간 부문, 중소기업. 영원히 논의하는 대신 여기에서 시작하십시오. 여기서 사람들은 기회에 집중하고 실수로부터 배웁니다. 의심하는 사람이 아니라 책임감 있고 혁신적이며 위험을 감수하는 기업가가 반응하는 곳이 바로 여기입니다.”



    오버헤드 스캐너의 세계 시장 리더


    Zeutschel은 귀중한 문화 자산의 디지털화에 있어 전 세계적으로 결정적인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서적, 역사 신문 또는 훼손되기 쉬운 귀중 문서와 같은 제본되거나 느슨한 원본은 Zeutschel 솔루션을 사용하여 최대한의 주의, 효율성 및 품질을 통해 디지털 형식으로 변환됩니다. 

    이 회사는 오버헤드 스캐너 및 관련 응용 프로그램 소프트웨어 분야의 세계 시장 리더입니다. 전 세계 거의 모든 국립 도서관과 기록 보관소는 Zeutschel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제품과 솔루션은 모두 'Made in Germany'이며 튀빙겐에 있는 회사 본사에서 개발 및 제조됩니다.



    Zeutschel 소개


    스캐닝 및 마이크로필름 시스템을 통해 Zeutschel GmbH는 도서관 및 기록 보관소 관리는 물론 산업 기업 및 공공 행정 분야에서 귀중한 문서의 디지털화 및 디지털 보존에 60년 이상 중요한 역할을 담당해 왔습니다. 이 회사는 오버헤드 스캐너 분야의 글로벌 시장 리더입니다. 소프트웨어 제품 및 그에 수반되는 서비스의 범위는 광범위하며 인터넷에서 디지털 컬렉션을 구축하고 디지털 서비스를 실현하는 데 있어 도서관과 기록 보관소를 지원합니다. 1961년에 설립된 이 회사는 약 60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제품과 서비스는 100개 이상의 국가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모든 Zeutschel 제품은 "Made in Germany"입니다. 완전한 제조와 전체 연구 및 개발 활동은 Tübingen-Hirschau에 있는 회사 본사에서 이루어집니다.


    https://www.zeutschel.de/en/zeutschel-honored-as-best-of-german-industry/ 


     







Total 4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